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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신고서 제출

신고서 작성은 대상법인, 인감스캔, 신청인/대리인 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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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신고서 제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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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고서 제출대기’ 탭을 선택하시면 작성완료된 신고서를 확인하거나 신고서를 제출처리 할 수 있습니다.

2. 상단의 검색 영역에서 작성일자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하여 검색하시면 해당 기간에 작성된 신고서 목록이 아래에 결과로 출력됩니다.

3. 제출처리할 대상의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일괄제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4. 신고서를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대상을 선택 후 [삭제]버튼을 누르시면 신고서의 정보가 삭제됩니다.

5. 신고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경우, 대상을 선택 후 [제출]버튼을 누르시면 신고서 제출처리를 수행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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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서명에 사용할 인증서 종류를 선택합니다.

7. 신고서에 해당하는 서명대상자의 인증서를 선택합니다.

8. 인증서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9.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선택한 인증서로 신고서가 서명처리됩니다.

10.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서명이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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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출처리가 완료되면 제출이 완료된 목록이 아래의 결과로 출력됩니다.

12.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신고사건의 처리상태목록 조회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