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청

신청사항 승인 및 확인서면 승인

신청사항과 확인서면을 승인할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메뉴들어가기

메뉴들어가기 이미지

1. 화면 상단의 대메뉴 중 '등기신청'의 '법인'을 선택합니다.

2. 화면 좌측의 메뉴에서 '법인' > '전자신청하기' > '등기신청자용' > '확인 및 전자서명'을 선택합니다.

확인 및 전자서명

확인 및 전자서명 이미지

1. 작성일자, 작성번호를 누르면 선택된 신청서에 대한 신청사항 및 확인서면 확인 화면을 보여줍니다.

2. 승인할 문서를 선택합니다.

3. [승인] 버튼을 누르면 해당문서에 대해 승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사항 및 확인서면 확인

신청사항 및 확인서면 확인 이미지

1. [닫기]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종료됩니다.

승인

승인 이미지

1. 전자서명에 사용할 인증서를 선택합니다.

2.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