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출력

작성한 신청서를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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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면 상단의 대메뉴 중 ‘등기신청’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법인’ 탭의‘e-Form 신청하기’ 메뉴 중 첫번째 항목인 ‘신청서작성현황’ 메뉴로 들어갑니다.

3. ‘작성완료된 신청서(출력가능)’ 탭을 선택하시면 작성완료된 신청서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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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작성이 완료된 e-Form신청서를 작성일자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5. 작성이 완료된 e-Form신청서 목록입니다. “작성일자”, “작성번호”, “등기유형”, “신청법인정보”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선택한 신청서의 입력사항을 확인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 화면에서 “재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서 사항을 추가/변경할 수 있는 신청서작성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 e-Form신청서 신규작성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7. 목록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신청서를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목록에서 1건 또는 다 건을 선택하여 e-Form신청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8-1 참조)

9. 목록에서 1건을 선택하여 위임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위임장 출력 메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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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프린터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출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