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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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면 상단의 대메뉴 중 ‘등기열람/발급’ 의 ‘법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법인’ 탭의 ‘발급예약’ 메뉴의 세번째 메뉴인 ‘예약내역보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비회원 로그인

3. 회원일경우와 비회원일경우를 선택합니다.

로그인한 상태일때는 전화번호, 비밀번호/로그인 화면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4. 회원일경우 ID를, 비회원일경우 결제시 입력했던 전화번호,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5.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예약내역보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예약내역 목록

로그인 한 경우 오늘부터 이전 6개월간 예약한 등기사항증명서 다량발급 목록이 보입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입력한 전화번호, 비밀번호로 예약된 목록 중 오늘부터 이전 6개월간의 등기사항증명서 다량발급 예약 목록이 보입니다.

7. 상세현황을 확인하려면 해당 목록의 [상세] 버튼을 선택합니다.

8. 현재 예약된 내역을 수정합니다. [수정] 버튼 선택시 다량발급예약 수정 화면으로 이동하며, 수정 완료를 하셔야 등기소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9. 당일 결제건에 한해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10. [확인서] 를 선택하시면 결재처리된 단위로 결제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11. 당일결제 하신 경우가 아닌 경우 입니다. [불가]버튼 선택 하시면 결제취소 불가사유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내역 상세현황

예약내역 상세현황

1. 발급예약시 선택한 항목을 확인합니다.

2. [목록] 버튼을 선택하시면 예약내역 목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출력] 버튼을 선택하시면 예약내역 상세현황을 프린터로 출력합니다.

등기사항증명서 확인

1-1. 등기사항 증명서 예약내용을 확인합니다.

결제 취소

결제취소 전

1. 결제 취소할 내역을 확인하시고 [결제취소요청] 버튼을 선택하시면 결제가 취소됩니다.

결제취소 후

2. 결제취소가 성공적으로 되었나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현재 창이 닫히며 예약내역목록에서 해당건이 사라집니다.

결제확인서

결제확인서

1. [결제확인서 출력] 버튼을 선택하시면 프린터로 결제확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