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발급

인감증명서 발급내역 조회

법인 인감증명서 발급내역을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인터넷등기소 법인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메뉴 들어가기

메뉴들어가기

1. 화면 상단의 대메뉴 중 ‘등기열람/발급’ 의 ‘법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법인’ 탭의 ‘인감정보관리’ 메뉴의 네번째 메뉴인 ‘인감증명서 발급내역 조회 ’ 메뉴로 들어갑니다.

인감증명서 발급내역조회

법인인감카드 검색화면

1. 조회기간을 선택합니다.

조회기간은 최근 1년 이내, 최대 3개월 단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법인인감매체를 법인인감카드로 선택합니다.

법인인감매체는 법인인감카드 또는 전자증명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자증명서를 선택한 경우 전자증명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발급용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전자증명서의 경우 Internet Explorer에서만 조회 가능합니다.

3. 법인인감매체에 따라 법인인감카드번호 입력 또는 전자증명서를 연결합니다.

4. 법인인감비밀번호 또는 발급용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화면 하단에 검색 결과가 표시됩니다.

6. 발급내역 출력버튼을 누르면 보고서 출력화면이 표시가 됩니다.

보고서출력화면

7.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엑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8. 출력을 누르면 출력됩니다.